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강동구 출장 마사지(길동 강일동 성내동 암사동 둔촌동 명일동 천호동 고덕동 상일동)

안녕하세요 타이존 출장마사지입니다.

3월에 춥고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어요;;

저는 사실 추운 것보다도 건조한 걸 못참는 편이에요.

어릴 땐 잘 몰랐는데 나이가 드니깐

낮에만 되도 얼굴이 갈라진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.

그래서 사람들이 1일 1팩은 해야한다고 하나봐요.

며칠 붙이고 있었는데 습관이 안되서

깜빡할때도 많고 이틀, 삼일 연달아 붙이고 있으면

저 같은 경우 오히려 유분기가 많아져

뾰루지가 생기는 거 같더라고요?;;

한번 그러고나니깐 조금 주춤하게 됐어요.

일주일에 2번 정도만 하고 있네요.

​얼굴은 급한대로 팩으로 해결한다고 치지만,

몸 건조한건 매일 오일이나

바디로션을 바를 수도 없고

관리가 잘 안되서 고민하던 중에

타이존출장마사지를 알게됐어요~

타이존출장타이마사지는 자주가는 카페에서

후기를 보고 알게 됐는데요.

요즘 직장생활도 지겹고 뭘 할 수 있을까

생각하며 보내곤 했는데 타이존홈타이가

힐링을 해줄 수 있을 거 같아 예약하게 됐어요.

예약은 카톡이나 전화로 할 수 있는데요~

그래서인지 직장인들이 많이 이용하는 거 같아요.

평소에 시간도 없고 마사지는 더더욱

비싸다고만 생각해서 알아보실 생각 안하시잖아요.

저도 그래서 제일 먼저 가격을 체크한 거 같아요.

그 다음에 시간이랑 장소가 자유롭다는 걸

알게됐고 퇴근시간이 매일 다른 저에게

잘 맞겠다 싶어서 선택하게 됐어요.

가격도 제가 쇼핑이나 커피 조금 줄이면

무난하게 한달에 두번은 받을 수 있겠더라고요.

최고의 힐링 오직 타이존 ~ massage

태국전통타이마사지 ~

​출장마사지가 이렇게 저렴한 줄 알았더라면

더 빨리 이용할 껄 그랬다는 생각이 들었어요.

그래도 우연히 카페글 눈팅하고 있다가

고급정보 얻게 된거라 감사해하고 있네요.

제가 본 후기에는 강동구출장타이마사지 받으신 분이

상세하게 예약과정부터 받았을 때 어땠는지 등등

자세히 나와있었는데요.

덕분에 후기보고 저도 용기내서 예약하고

쉽게 받을 수 있었던 거 같아요.

저는 바디의 건조함도 해소하고 싶었기때문에

타이마사지말고 아로마를 선택했어요.

아로마오일이 주는 피로회복과

동시에 피부보습까지 될 거 같아

1석 2조를 누려보자 싶었죠.

오일 자주 쓰시는 분들은

아로마마사지 추천드리고 싶어요.

미끌거려서 호불호가 갈리니

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~

제가 퇴근하고 와서 씻으니

딱 마사지사님이 와주셨어요~

회사에서 퇴근하고 집에와 씻고나면

사실 침대에 바로 누워자고 싶은 마음이 굴뚝인데

관리사님이 마사지까지 해주시니

잠이 솔솔 오더라고요.

하루종일 쌓인 피로도 눈 녹듯이

내려가는 거 같고 노곤노곤해졌어요.

팔부터 발바닥, 허리, 어깨, 등까지

부분부분 꼼꼼히 케어해주셔서

마치 제가 부잣집 딸래미 된 기분이었어요.

너무 시원하기도 하고,

집으로 와주셔서 케어해주시니

이만큼 좋은게 없구나~ 싶었죠.

건조함도 해소하고 그간 회사에서

받아왔던 스트레스며 피로도

녹일 수 있었는데요~!

이번달부터는 마사지와 동시에

운동까지 병행해서 제 몸 제대로 챙겨보려고 해요.

제 새해 목표가 건강하게 살기인만큼

작은 노력부터 하나씩 해나가볼까합니다.

마사지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

위에 연락처나 카톡으로 물어보시면

친절하게 알려주시더라고요~